허접한 답글 달아봅니다.

– 왜 남한은 북한은 침범하려고 하지않는건지,
– 미국은 이런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 한국인들은 이런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 만약에 미국군대가 한국에서 철수를 하게되면 일들이 어떻게 될지
– 과연 우리가 미국으로 부터 독립을 해야 하는건지
==========================================================================
– 왜 남한은 북한을 침범하려고 하지 않는건지..

정부에서 북한을 북침하기로 결정하고 침범을 할려고 한다면 하겠져.현대전에서 지상전의 비율이 낮아졌다고는 하지만 걸프전이나 이라크전과는 달리 우리나라는 산이 많아서 좋든싫든 지상전을 많이 격렬하게 치뤄야 하는 지형입니다.
산속에 숨어있는 게릴라들이 활동한다면 후방이 소란스럽고 전방에서 전쟁하는데 어려움이 따르겠져.
거기다 현사회분위기상 글쓴이보고 군대가서 복무중에 통일을 위해서 북침을 하기로 했으니 전쟁터로 가서 죽기살기로 싸우라고 한다면 싸우겠습니까?
싸우다 죽으면 똥밟은것이고 다쳐서 불구가 되면 사회에서 매장당할겁니다.
그렇다고 용감히 싸워서 몸성히 제대한다고 하더라도 결국은 여성부에서 말하는 집지키는 개역할만 충실히 했을 뿐입니다.
거기다 만약..통일이 안되고 휴전이되었을때 북한에 포로로 잡혔거나 했을경우 장담컨데 정부에서는 님을 잊을겁니다.(대사관녀 사건으로 봐도 알겠져.한국전쟁 당시 포로로 잡힌 분들이 북한에 생존한다는 정보가 있지만 정부에서는 안면몰수중입니다.)
북한과 중국은 군사혈맹관계입니다.(쉽게 한미동맹으로 생각하세여)북한이 침범을 받으면 중국도 자동개입합니다.
그러면 그놈들이 한국전쟁때 처럼 싸우다 만약 지거나 휴전되면 물러갈까여?..전쟁난 기회를 틈타서 북쪽이나 자기네 군대가 있는곳까지 “중국령”으로 점령하려 할겁니다.(왜 동북공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여)
그외에 러시아,일본등 우리의 통일을 바라지 않는 나라는 많습니다..
결정적으로 우리나라에 있는 무기의 전쟁수행능력이 얼마나 된다고 아십니까.전쟁 터지고 불과 몇달이면 탄약같은 무기 다 떨어집니다.그럼 무기&탄약을 수입해야 하는데 가까운 왜놈과 미국놈들만 무기팔아먹고 수입얻고 우리민족만 죽어나는 겁니다.

– 미국은 이런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미국 역시 개인적으로 우리의 통일을 바라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주한미군이 주둔하는 명분은 북한과의 전쟁이 종결되지 않고 “휴전”상태이기 때문에 주둔하며 우방의 안전을 위한다는 것을 내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통일된다고 한국내에서의 영향력이 줄어들것이며 또한 중국&러시아와 한국이 바로 국경을 맞대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되는데 앞으로 중국과 세계패권을 놓고 경제&군사적으로 대립하게 될것이라 예상이 되는 미국입장에서 한국이 중국과 바로 국경을 맞대게 된다면 그 긴장감은 어떨까여.
그냥 중국이 내세우는 북한과 미국의 영향력이 강한 한국이 완충지역 역할을 하면서 대립하는게 훨씬 낳겠져.
만약 괜히 북한에 의해 통일이라도 된다면 미국의 동북아시아 영향력은 떨어질것이며 불침항모라는 일본또한 위협권 안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런 모험을 감수할려고 할까여?
역사적으로 강대한 침략군이 약한 수비군에게 패한 기록은 많습니다..현대전에서도 “베트남전”이 그걸 증명했지여.
물론 이라크는 증명하지 못했지만 지형적인 특성 때문이라 생각합니다.그러나 최근 이라크내 테러로 인해 미군의 사상자를 본다면 결코 승리한 전쟁이라고 할수도 없겠져.

– 한국인들은 이런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글쓴님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상당수겠져.
수많은 생각과 가치관들이 있는데 그걸 일일이 나열할수는 없을테니 생략…

– 만약에 미국군대가 한국에서 철수를 하게되면 일들이 어떻게 될지

일단 여성부 공무원들은 미군과 결혼해서 미국으로 도망가겠져.(농담이고..)
외국 영주권(주로 미국이겠져)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일단 재산부터 빼돌리고 상황이 돌아가는걸 주시하겠져.
사회적으로는 약간의 혼란이 올수도 있겠져..지금도 주한미군 없이는 한국은 생존할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여(사대주의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많져)
언젠가는 주한미군 감축해야 겠지면 완전히 철수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지리학적으로 볼때 동북아시아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지리는 역시 “한반도”니까여.
일본에 미군기지가 많고 하지만 나중을 보면은 한반도역시 포기할수 없는 중요성 때문에 통일이 된다고 하더라도 미군이 압력을 가해서라도 주둔할려고 할겁니다.
결국 미군의 완전한 철수는 결코 일어날 확률이 거의 없는 일이라 생각되네여.

– 과연 우리가 미국으로 부터 독립을 해야 하는건지

우리나라가 언제 미국의 식민지나 “대한민국 주”로 편입되었습니까?
글쓴님의 사상이 심히 의심되는 글이네여.

나중에 여성부 홈페이지에 가서 이런 질문들을 게시판에 올려놔보세여.
그럼 답변이 걸작일겁니다.
예상답변 1.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 그래서여?…깔깔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