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FTA = 을사조약2 –> 나라를 팔지 말라!

무능한 노무현 정부는 정신 차려야합니다.
하늘을 손바닦으로 가릴 수는 없습니다. 국민을 기망하며 한미FTA를 졸속으로 처리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노무현과 반기문, 한미FTA협상 책임자 김종훈은 대답해야합니다.

그리고 나또한 반성합니다.
농민들과 영화인들이 시위하는 것을 보고 남의 이야기 인양 강건너 불구경하듯 하였습니다.

나도 어느덧 정치에 대한 신물로 그놈들이 하는 짓이 그렇치 뭐 하며 그냥 흘려버렸고 무관심으로 일관해 왔습니다. 그러나 어제 PD수첩에서 방영한 내용을 보고 한미FTA가 무엇인지는 모두 알지 못했지만 뭔가 크게 잘못되어가고 있고 협상을 주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김종훈 수석대표의 국민을 우롱하는 발언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한미FTA에서 체결되는 내용이 국제법에 적용을 받게되는 법위의 법으로 캐나다와 멕시코가 강도같은 미국의 꼬임에 빠져 신음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한미FTA는 국민과 나라를 위해 꼭 해야하는 것 처럼 거짓을 홍보하고 있으니 개탄할 일입니다.

공교롭게 지금 사회적인 이슈가 되어야 할 타이밍에 지난번 국민연금 사태때 만투파동과 같이 북한 미사일이 화두로 부각되어 언론의 외면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2가지 이유만으로 한미FTA를 막아야합니다.

1. 한미FTA를 하는 선결조건으로 스크린쿼터 축소, 소고기 수입, 자동차 매연 규정 완화등 을 먼저 약속해 주었다는 것입니다.

2. 미국의 다국적 기업들이 국가를 상대로 피해배상을 국제 재판을 통해 요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맥시코 정부가 NAFTA를 시작할때 아무것도 모르는 국민들을 기망하여 자유무역협정을 채결하여 국민들이 주식으로 먹는 또띠아가 7배나 가격이 치솟았다고 합니다.

우리의 주권을 미국에 주려고 하는 김정훈 외무공무원을 미국으로 축출하고 노무현은 국민앞에 머리를 조아려 반성해야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PD수첩에서 어제 방영한 FTA관련 방송을 꼭 보시고… 조금이라도 같이 고민해 보았으면 합니다. 그게 모두 사실이 아니라 반만 사실이라고 할지라도 우린 위기상황입니다.

저도 이제부터 한미FTA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공부 그리고 집회 참여를 통해 미래의 우리 안위를 지켜나갈 것입니다. 동참해주세요.

PS> 예전에 일본이 점령했을때는 무력으로 진압해서 애국지사들이 독립운동을 했지만 한미FTA로 한국이 미국에 점령당하면 우리의 미래는 경제적으로 궁핍한 빈곤계층의 폭동으로 아무런 정당성도 보장받지 못하고 신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