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나가 평화적이라고…-_-

쥐나 공산당이 장개석을 대만으로 내쫓고 가장 먼저 한 일 중의 하나가 티벳침략이야. 티벳사람 수백만이 죽었지. 티벳을 워낙에 잘 탄압했다고 능력을 인정받아서 출세한 것이 지금 쥐나에서 잘 나간다는 후진타오야. 사람 잘 죽였다고 출세하는 나라가 쥐나인 셈이지.
몽골은 러시아와 타협봐서 절반을 먹었지. 나머지 절반도 먹고 싶었지만 그건 소련 몫이라서 손을 못댔어. 지금도 몽골 지역은 독립하고 싶어하지.
베트남에 쳐들어갔다가 캐박살나서 쫓겨나온것은 쥐나군이 아니었나보지? 쥐나군은 이익을 위해 한때 혈맹이었던 나라도 기꺼이 침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지.
남사군도의 석유를 두고 필리핀, 베트남과 전투를 치룬 것은 쥐나군이 아니었나? 뭔가 유령군대라도? 자원 확보를 위해 주변국과도 전쟁을 불사하는 나라가 쥐나지. 더구나 필리핀, 베트남은 해군이 약해서 제대로 저항도 못해봤지.
네팔 부탄을 공격하지 않는다고? 당연하지 공격하면 인도가 가만히 안 있거든. 인도와의 완충지역으로 그냥 내버려두는 셈이야. 인도가 약해지면? 그땐 이야기가 달라지겠지.

청왜전쟁때 청나라랑 왜국이 어디서 전쟁했는지 알아? 조선반도에서 전쟁했지. 왜? 근세조선후기에는 국방력이 터무니없이 약해져서 다른 나라를 견제할 힘이없었거든. 군사력이 약하면 그런 꼴을 당하는 법이지. 한국이 지금 괜히 돈들여서 이지스함을 만드는 줄 알아? 나름대로 생존하고자 하는 몸부림이야. 잘못하면 또 전쟁터로 전락할 수 있거든. 너같은 티벳도 침략하고 베트남도 침략하고 필리핀도 침략한 쥐나가 안전해 보이니?

어이, 쥐나 짱골라. 나름대로 쥐나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겠지만 알고 보면 쥐나 무지하게 추악한 국가야.자국민에 대한 존중이 거의 없다시피하지. 권력 유지를 위해 나치처럼 만행을 일삼는 것을 자랑으로 알아. 조심하지 않으면 인류역사에 죄를 짓게 될거야. 쥐나에 대한 근거없는 자부심은 갖다 버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