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에 대한 서민들의 행동규범 및 목표

가진 놈들은 석유가가 오르던지,쪽바리가 조사선 띄우든지 별 상관없다. 그저 없는 자들이나 못살겠다,쪽바리 뒈질놈들,,이라고 외치고만 있다.가진놈들 에이! 이번에 2배로 벌수 있었는데 아깝다라 한다.

가진 놈들끼리 모여 정보 은폐하고 정보 공유한다.지들끼리 이윤 극대화이다. 못가진 자들이나 자기 정보 유출당하고 이용당한다.그러니 평생 가난 대물림 된다.

그래서 서민들은 서로가 정보를 공유하는데 노력해야 하는 것이다.예전엔 입소문밖에 없었다.그러나 이젠 인터넷이 있다.소비자시민단체가 있다.최대한 정보 네트워크를 형성해야 한다. 의료도 마찬가지다.

한,의사들의 싸움을 지켜보면서 의,약사의 싸움을 지켜보면서 환자를 볼모로 하는 의사들을 보면서 느끼고 또 느껴지는 건 하루빨리 서민들은 뭉쳐야 산다는 진리뿐.

어떤 질환은 어떤 병원 어떤 의사가 좋다 라는 등 의료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를 집성하고 공유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내가 사는 도시와 동네의 모든 병,의료원,한의원에 대한 수량과 의사수,병원시설물,의사 전공영역,진료 및 처치,수술에 대한 이력, 의료 사고율 및 내역, 어느 제약회사의 약을 쓰는가, 의료봉사하는 의사,병원인가,,,,위 모든 사항에 대한 정밀한 조사와 분석 그리고 정보 공개와 공유가 필수이다.

일단 서민들은 의료서비스에 대한 의료소비자 시민단체를 발굴하여 공동기금으로 후원토록 할것이며, 여기서 획득되는 모든 의료정보를 공유하여 참의료 서비스 선진화에 모두 발벗고 나서기를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

서민중에 뜻이는 자들이여~~ 염치없는 부탁입니다.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공동 기금 모으기에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그리고 일을 추진하는데도 일조하겠습니다.

일단 우선 가칭 참의료서비스실현소비자공동모임회를 발족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관한 인터넷 카페, 전용 웹사이트 구축을 해주시고, 이에 대한 비용은 해당 소비자시민단체와 공동협의하에 마련하든지, 아니면 포털인터넷사이트에 적극 홍보를 통한 기금및 협조를 마련해야 한다.

일단 포럴웹사이트상에서라도 가칭 참의료서비스실현소비자공동모임을 마련하여 대국민 홍보및 행동규범에 따른 전면행동화에 나서기를 강력히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