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엑기스]한반도의 지리학적 위치와 우리민족의 위상

마고시대(모계사회)=>환(한)국 시대=>신시 배달국 시대=>부여->고구려->대진국(발해)->고려가 민족의 정통성을 부여받는 계보라 할 수 있겠죠. 민족의 정통성을 부여받았다면 먼저 자주성과 자립성이 강해야 하고 자주자립성을 전제로 개방성이 있어야 합니다. 사대매국노선은 정통성과는 무관하다고 해야 합니다.
 
한반도는 고인돌과 공룡의 천국으로 가장 오래된 땅이며 유라시아와 아메리카를 잇는 머리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한]의 발원지며, 동이의 고향입니다. 유라시아 빗살무늬토기문화가 발원한 지역입니다.
 
서양언어인 인도-유럽어족의 뿌리가 중앙 아시아에서 인도유럽으로 이동한 아리안족들의 산스크리트어인데, 이 산스크리트어가 바로 고대 한국어입니다. 그러면 서양언어의 조상어는 한국어라는 의미가 됩니다. 즉, 한반도 언어가 세계언어의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언어는 고급문명을 가진 민족의 이동과 함께 전파되는 수단이 되는 것입니다. 인도 인더스 문명-로마문명을 낳은 그리스 문명과 이집트 문명의 뿌리가 슈메르 문명입니다. 슈메르인들은 바로 검은 머리에 키가 작은 몽골리언들(정통 동이족의 체형=훈족의 아틸라도 키가 작았다)이였음이 고고학적으로 드러났죠. 

잉카.마야.아즈텍 문명을 건설한 주역으로 백인들에게 거의 멸종당한 아메리카 인디언들은 말할 것도 없이 동이족이죠. 한국문명을 낳은 우리 민족의 시원이 되는 마고성은 어디일까요? 2만년 전 지금의 서해는 황하와 대동강.한강이 만나는 아리수가 흐르는 대평원이였습니다(호주 시드니 지질학과 증명).그러나, 빙하가 녹으면서 바다가 된 거죠.이후 한반도 중남부지역으로 이동한 거죠. 중국 산해경에 무궁화꽃이 피고, 군자.대인들이 사는 지역으로 기록한 곳이 한반도 중남부지역입니다. 고로 한반도가 마한으로 이름지은 역사적 배경이 다 마고성과 연관된 것입니다. 마고성이 바다에 잠긴 후 마한족들이 사방으로 퍼져 나간 거죠. 

그리고 이 피라미드 무덤의 원형이 한반도 남부지역 고인돌 방식인 남방식 고인돌(땅을 파서 석관을 만든 후 시체를 묻고 흙을 덮은 후 고인돌을 올리는 방식)방식입니다. 세계 고인돌은 한반도에 70%가 분포하고 있으며, 한반도 중에서도 마고성으로 추정되는 서남해 지역과 가까운 호남지역에 대거 분포되어 있습니다. 진돗개는 유전학적으로 세계 개들의 조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미국 생물교과서:세계 개들의 조상은 유전학상 동북 아시아 개들이다.그러나 동북 아시아 개들의 조상은 진돗개다.) 또한 한자 [바다 해]의 원형인 갑골문자를 보면 여성 지도자를 의미하고 있다. 바다속에 묻힌 마고성을 문자로 남겼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