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국민이 병역의 의무를 지는 나라를 ..

본인이 군복무를 하던시기 당시신한국당 이회창후보가 대통령이 될것을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그러나 선거날이 다가오자.군선임병들은 자식 군대도 안보낸 이회창찍지 말자고 했다.김대중좋아서 직은 거아니엿다.군복무를 하고 잇었던 처지에 이회창찍고 싶지 않앗다 그래서 김대중찍었다.
제대를 하고나서 이회창또 나왔다. 이회창역시안찍었다.이회창님이 대통령이 되었더라면 지금처럼 나라골이 이렇지는 않을것이다.무조건 반대만 하는 인간들은 없을테니.각설하고 그만큼 군문제는 우리사회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인생의 황금기인 20대초반을 군에서썩고 나왔을때 신의 아들들과 여자들은 팔자좋게 인생을 즐기면서 자기개발을 할때.그시간이 아깝다고 느껴지는 것이다.신성한 병역의 의무? 를 하고서 왜 썩었다고 생각이 들까.답은 하나다.
모든국민은 병역의 의무를 진다라고 되어있으나 현실은 전혀 다르다.이러저러한 이유로 군대면제가 너무많다는 것이다.아무리 잘났건 금메달을땄건 군대에는 보내야한다고 생각한다.그래야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기때문이다.이래저래한 이유로 이제껏 시행할 생각도 안햇었던 군면제 폐지를 없애야한다.신체건강한대한민국 남성은 누구나 군대에 가야한다.그렇게만 되었는데도 군대에서 썩다나왓다하는 인간이 있다면 그인간은 정말 잘못된인간이다.모든국민들이여 일어나라 깨어나라.이제부터라도 관심을 갖고 국회를 압박해서 모든국민이 병역의 의무를 지게하게끔..몇십년이걸리든.이제는 생각을 해봐야한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