몆년동안 우리에게욕만먹던 미국이 왜 한국을 도와줄까요?

지금 현시점에서,사실 미국이 우리한테 그래줘야할 아무 이유가 없지요.
그들이 할수있는일도 별로 없구요.미국젊은애들 수천명 죽어가면서 잡아놓은 테러범들입니다. 미국 싫다고 ,미국나쁜놈들이라고,그 난리를핀게 지난 거의 십년입니다.미국사람들인들 우리 좋아하겠어요? 이글 올린사람 너무 뻔뻔하지 않습니까? 제발 이제 좀 그만 합시다.그만좀 뻔뻔하자구요…
장갑차사고때 온 나라가 난리굿을 하게만든 그 선수들 지금 어디서 뭐하고 있나요? 양초들고 아프간 가서 촛불시위라도 하셔야 체면이사실텐데?…이 치사하고 비겁한 이중적인 인간들아. 미국사람,아니 딴나라사람들 보기 정말 창피하다. 미국이라는나라 좋은점도있고 물론 나쁜점도 있다.하지만 내가보기엔 그나라 국민들은 그래도 잘 먹여살리쟎나? 장갑차사고때 그래도 대통령이 사과할줄아는 나라다.그래도 기본은되지. 글 올린양반 정신차리시오..그리고 그 천하에 똑똑한척
하던 시민단체라는것들 이럴때좀 개거품 물고 탈레반애들하고 맞짱이나 한번뜨지 뭣들해요??.. 에라이 치사한 인간들아.지하에 효순양이 운다. 당신들의 가증스런 이중성에…..
그리고,미국인들 테러리스트들하고 협상하는것 저는 아직 본적이 없읍니다.
아..진짜 보내야할 인간들이 이나라에 참으로 많은데 다들 어디로숨었나?
인질들대신 그인간들(장갑차사건때 거품물던 위선자들)을 대신 보냅시다!
나는 미국편만을드는게 아닙니다.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너무도 이중적인 행태를 보이는 그런 인간들을에게 경고하는거지요.사실 나는 아직 친미라거나 반미라는말을 해본적이없읍니다.하고싶지도 않았구요.그런데도 이상스럽게도 지난 수년간 반미안하면 싸잡아 등신취급하던 희한한 그 세월에 진짜 한줌안되는 주둥이만 살은 쓰레기들땜에 아주 철저한 바보 멍충이가 된 느낌입니다..
이제는 못참겠군요.아니 참아줄 일이아닙니다.
미국놓고 극우니 극좌니 하는 이념장난도 좀 고만 하자구요.
솔직히말해서…속 보이지 않습니까?….
(인질들은 부디 무사히 살아서 돌아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